작성일 : 10-12-20 19:56
[이데일리] 토마토 아저씨, 원플러스원 행사 실시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4,967  
   http://efn.edaily.co.kr/Brandnews/NewsTotalRead.asp?sub_cd=DJ&newsid=0… [1676]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엄선된 식자재로 직접 만들어 더 맛있는 토마토아저씨(www.uncletomato.co.kr)가 오는 12월 15일까지 전국 토마토아저씨 매장에서 `명품 스테이크 1+1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엄선된 재료와 전통 레시피로 완성된 최상급 요리로 고객의 니즈를 높이고 있는 토마토아저씨의 이번 이벤트는 전국 토마토아저씨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안심 스테이크, 립아이 스테이크, 큐브 스테이크 중 한 가지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또띠아페페로니를 무료로 제공, 차별화된 맛과 풍미를 즐기는 감각적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인기 파스타 전문점 토마토아저씨는 이탈리아식 전문 조리사들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완벽한 맛과 품질을 구현하는 동시에 가장 한국적인 스타일의 파스타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서 지속적인 투자와 메뉴개발을 통해 트렌드에 맞는 다채로운 신메뉴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토마토아저씨는 가맹점과 홈페이지, 블로그 등을 연계한 이색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고객들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는 동시에 매장 재방문율을 높이는 효과를 내고 있다. 기본적인 아이템 자체의 높은 완성도와,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토마토아저씨는 21세기 외식전문 프랜차이즈가 갖추어야 할 핵심 경쟁력을 잘 보여주고 있는 셈.
 
토마토아저씨를 창업한 점주들의 아이템 선택 이유 역시 변함없다. 파스타는 젊은 고객들이나 가족 외식메뉴로 선호도가 높은 메뉴이며, 토마토아저씨는 그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최근 부산 해운대구 좌동의 부산해운대점과 전남 여수시 문수동의 여수점 등을 연달아 오픈하며 끊임없는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토마토아저씨의 저력은 가맹점 전담 슈퍼바이저 운영, 주방인력 Pool제, 전통 이탈리아식 조리가이드 제공, 지역 밀착형 홍보 등 체계화된 시스템에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토마토아저씨는 창업자 유치에 있어서도 색다른 시도를 하고 있다. 본사 직영점 및 직영점과 가맹점 등을 돌며, 브랜드 소개와 파스타 제조 및 패밀리레스토랑 운영에 관한 노하우를 예비창업자들에게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있는 것.
 
철저한 현장 실무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파스타 성공창업 투어`는 매번 참가자 중 실제 가맹점 계약자를 유치하는 실질적인 효과를 내고 있다. 이탈리아식의 레시피를 매뉴얼화시키고 보다 대중적이고 합리적인 콘셉트와 가격경쟁력으로 패밀리레스토랑을 재해석했다.